한국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지난 9월 리뉴얼 이후 헬스ㆍ뷰티 유통 전문기업인 CJ 올리브영에서 월 매출 3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츠바키는 론칭이후 샴푸&컨디셔너 매출 최고 기록을 수립했으며, 올리브영 최초 샴푸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며 헤어케어 1위 브랜드에 올랐습니다.
특히 올 9월 츠바키 샤이닝 라인, 데미지 케어 라인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헤드스파 라인은 출시하자마자 츠바키 구성비의 약 30%에 가까운 구성비를 보이며, 츠바키 매출 증대에 한 몫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츠바키는 론칭이후 샴푸&컨디셔너 매출 최고 기록을 수립했으며, 올리브영 최초 샴푸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며 헤어케어 1위 브랜드에 올랐습니다.
특히 올 9월 츠바키 샤이닝 라인, 데미지 케어 라인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헤드스파 라인은 출시하자마자 츠바키 구성비의 약 30%에 가까운 구성비를 보이며, 츠바키 매출 증대에 한 몫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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