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가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넘었고 순위도 17위로 지난해보다 두 계단 상승했습니다.
브랜드가치 조사 기관인 인터브랜드사가 발표한 2011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지난해 195억 달러에서 올해 234억 3천만 달러로 20%나 상승했습니다.
한국 기업으로는 삼성전자와 함께 현대차가 지난해보다 19% 상승한 60억 5천만 달러로 61위를 차지했습니다.
코카콜라가 718억 6천만 달러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브랜드가치 조사 기관인 인터브랜드사가 발표한 2011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지난해 195억 달러에서 올해 234억 3천만 달러로 20%나 상승했습니다.
한국 기업으로는 삼성전자와 함께 현대차가 지난해보다 19% 상승한 60억 5천만 달러로 61위를 차지했습니다.
코카콜라가 718억 6천만 달러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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