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V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우리나라 업체들이 미국 TV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기관 NPD 등에 따르면 지난달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미국 평판 TV 시장 점유율은 연초보다 각각 3%포인트씩 높아진 36%와 13%로 집계됐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LCD TV와 LED TV에서도 2~8%포인트씩 점유율이 높아졌습니다.
시장조사기관 NPD 등에 따르면 지난달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미국 평판 TV 시장 점유율은 연초보다 각각 3%포인트씩 높아진 36%와 13%로 집계됐습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LCD TV와 LED TV에서도 2~8%포인트씩 점유율이 높아졌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