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1분기 매출 972억 원, 영업이익 306억 원, 당기순이익 256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7%, 영업이익은 60.4%, 당기순이익은 66.0% 증가한 수치입니다.
부문별로 보면 검색광고 매출은 지난해 1분기 대비 24.1% 증가한 492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거래형 매출은 지난해보다 11.7% 증가한 40억 원이었으며, 기타 자회사 매출은 4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7%, 영업이익은 60.4%, 당기순이익은 66.0% 증가한 수치입니다.
부문별로 보면 검색광고 매출은 지난해 1분기 대비 24.1% 증가한 492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거래형 매출은 지난해보다 11.7% 증가한 40억 원이었으며, 기타 자회사 매출은 4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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