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6일과 7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르메리디안 호텔에서 중국 시장을 겨냥한 '2011년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LG전자는 'LG 스마트 라이프'를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올해 중국시장에 선보일 50여 개의 주요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했습니다.
특히, LG전자는 이날 중국 시장에서도 시네마 3D 열풍을 일으킨다는 목표 아래 3D 제품군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이외에도 한국시장에서 1월 말 출시 이후 27만대 판매를 넘어선 옵티머스2X 등 스마트폰 시리즈와 드럼 세탁기, 양문형 냉장고, 로모킹 청소기 등 주력제품 50여 종을 선보였습니다.
LG전자는 'LG 스마트 라이프'를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올해 중국시장에 선보일 50여 개의 주요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했습니다.
특히, LG전자는 이날 중국 시장에서도 시네마 3D 열풍을 일으킨다는 목표 아래 3D 제품군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이외에도 한국시장에서 1월 말 출시 이후 27만대 판매를 넘어선 옵티머스2X 등 스마트폰 시리즈와 드럼 세탁기, 양문형 냉장고, 로모킹 청소기 등 주력제품 50여 종을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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