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국내 주요 고객사를 직접 찾아 최신 패션 동향을 소개하는 '크레오라 워크숍'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효성 관계자가 고객사를 방문해 2012년 가을ㆍ겨울 및 2013년 봄ㆍ여름 시즌을 이끌 란제리와 수영복의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상담을 통해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해 중국, 홍콩, 대만, 브라질, 터키 등 글로벌 주요 고객사를 상대로 크레오라 워크숍을 열어 호평을 받아 올해부터는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국내 고객사를 위해 한국에서도 워크숍을 열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이번 워크숍에서는 효성 관계자가 고객사를 방문해 2012년 가을ㆍ겨울 및 2013년 봄ㆍ여름 시즌을 이끌 란제리와 수영복의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상담을 통해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해 중국, 홍콩, 대만, 브라질, 터키 등 글로벌 주요 고객사를 상대로 크레오라 워크숍을 열어 호평을 받아 올해부터는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국내 고객사를 위해 한국에서도 워크숍을 열기로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