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은 어제(25일) 롯데리아의 대표적 인기메뉴인 새우버거세트를 50% 할인된 2,400원에 25만 개 판매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초기 물량인 20만 장이 낮 12시경 일찌감치 모두 팔리자 위메프와 롯데리아 측이 급히 협의하에 준비한 추가물량 5만 장 역시, 판매 종료 6시간 전에 모두 동났습니다.
조맹섭 위메프 브랜드팀장은 유통 업계의 판도를 바꾼 소셜 커머스의 판매와 매출 단위가 점차 증가하며 영향력도 더욱 커지고 있다며, 전국 단위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초기 물량인 20만 장이 낮 12시경 일찌감치 모두 팔리자 위메프와 롯데리아 측이 급히 협의하에 준비한 추가물량 5만 장 역시, 판매 종료 6시간 전에 모두 동났습니다.
조맹섭 위메프 브랜드팀장은 유통 업계의 판도를 바꾼 소셜 커머스의 판매와 매출 단위가 점차 증가하며 영향력도 더욱 커지고 있다며, 전국 단위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과 제휴사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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