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가락동 대동청사 대강당에서 임직원과 민원인, 유관 콜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18 개소 1주년 보고 및 고객감동 결의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18 상담서비스'는 해킹과 바이러스, 개인정보, 스팸 등 정보보호 관련 상담을 비롯해 스마트폰 등 IT 기기 활용과 같은 인터넷ㆍIT 분야에 대한 종합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KISA의 대민 서비스로 지난해 1월 출범했습니다.
KISA는 지난 1년간 ☎118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상담절차를 개선해 상담건수가 30만 건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118 콜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전국 어디에서나 118 번호만 누르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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