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미국의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랜더 어소시에이츠가 최근 발표한 지속성장 브랜드 순위 조사에서 아시아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인 4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이번 조사 결과를 인용해 닌텐도와 구글, 애플 등이 포함된 상위 10개 기업을 소개했습니다.
포브스는 LG전자가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브랜드 파워가 55% 강화됐으며, 'Life’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경기침체기에 고객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성공했다고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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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브스는 LG전자가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브랜드 파워가 55% 강화됐으며, 'Life’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경기침체기에 고객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성공했다고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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