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는 거야! Go for It!'을 주제로 2월 16일(수) 열리는 MBN Y 포럼 2022 '영웅쇼'에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열쇠' 키가 연사로 나선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는 지난 2008년 데뷔 이후 음악은 물론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줄리엣', '링딩동' 등 수많은 인기곡으로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고, 일본, 미국, 캐나다, 중국, 싱가포르 등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며 한류 문화의 큰 주축인 K-POP 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음악 분야뿐만 아니라 예능, 패션, 드라마 등 종합적인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한 키는 '만능열쇠'라는 타이틀이 있을 만큼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키(샤이니 가수) ㅣ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11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난 키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가지고 서울에 상경하였다. 수차례 도전한 끝에 국내 대표 연예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하였다. 한 토크쇼에서는 "15살에 대구에서 서울로 처음 올라왔다. 실력은 늘지 않는데 지적까지 받아 너무 억울했다. 그래서 기차에서 많이 울었다"라고 털어놓으며 연습생 시절의 고충을 밝힌 바 있다.
지난해 '2021 MBC 방송 연예 대상'에 개인으로 참석해 인기상을 받은 키는 현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음악과 예능 분야에서 여전히 많은 도전을 하고 있다. 분야를 막론하고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키가 2030 청년들에게 들려주는 메시지는 무엇일까? 2월 16일 유튜브로 생중계되는 MBN Y 포럼 2022에서 만나볼 수 있다.
▶ MBN Y 포럼 2022
- 일시 : 2022년 2월 16일(수) 09:00~17:00
- 유튜브 생중계 : youtube.com/mbnyforum
[김민영 MBN Y포럼 서포터즈]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