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에서 남성진의 투명한(?) 비자금 통장 만들기가 방영됩니다.
모던패밀리 /사진=MBN
남성진은 김지영과 함께 은행을 찾았는데요. 남성진은 김지영 앞에서 쭈뼛거리며 "저기 좀 가 있으면 안돼?"라고 말하며 의심스러운 행동을 했습니다. 눈치 100단 김지영은 남성진을 곧바로 의심의 눈초리로 쳐다봤는데요. 알고 보니, 남성진은 비자금을 넣어둘 통장을 만드려고 했습니다. 비자금 통장을 아내 앞에서 만드려는 남성진을 두고 김지영은 "내가 바보야?"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보였습니다.
모던패밀리 /사진=MBN
그러나 이내 비상금 모으는 법을 전수하는 법을 알려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패널로 나온 윤소이는 비상금 만드는 법을 전수해달라는 말에 "출연료를 거짓말하면 돼잖아요!" 라고 말했는데요. 이내 자신이 남편이 방송을 볼거라는 생각에 깨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던패밀리 /사진=MBN
모던패밀리 /사진=MBN
한편 장모님을 만나러 간 사위 류진은 트럭을 운전하는 새로운 면모를 보입니다. 시동도 잘 켜지 못하는 허당 류진! 조수석에 탄 장모님은 어리숙한 류진의 운전에 어찌할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과연 류진은 안전하게 장모님을 모시고 트럭을 운전할 수 있을까요?
모던패밀리 /사진=MBN
오늘은 론과 이사강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도 펼쳐집니다. 4월 9일 입대한 론을 이사강이 배웅해주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인데요. 결혼반지를 맡아달라는 론의 부탁에 참던 눈물을 쏟아내는 이사강의 안타까운 모습도 방영됩니다.
MBN '모던패밀리'는 오늘 밤 11시에 방영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