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의 멤버 산들이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어제(23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는 B1A4의 멤버 산들이 MC로 출연해 자신의 연애 경험과 소개팅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습니다.
산들은 박명수, 홍진경과 20대의 소개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소개팅을 한 번 도 해본 적이 없어서 상대에게 어떤 식으로 말을 걸어야 할지,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그래서 그런 것들이 너무 기대되고 재밌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깜짝 놀란 홍진경이 “태어나서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냐”라고 묻자 산들은 “정말 한 번도 없다. 20살에 데뷔를 하게 되면서 친구들은 미팅, 소개팅을 해볼 때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홍진경은 “여자친구를 안 사귀어 본 거냐”라고 물었고 산들은 “살면서 안 사귀어 본 건 아니다. 여자친구는 사귀어봤지만 소개팅으로 만난 적은 없었다”라고 연애 경험을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서신애의 그림, 외모, 공부 모든 게 완벽한 매력만점 친구와 MC들이 “어느 집 아들이냐. 우리 엄마 친구 아들 아닌 게 다행이다”고 극찬한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 맞선남의 정체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한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솔로인 친구의 새로운 만남을 위해 스타가 직접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