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2시 마무리될 예정이었던 배틀그라운드(배그) 정기점검이 오후 5시까지 연장됐습니다 .
게임 개발사 PUBG 주식회사는 오늘(5일) 오전 11시부터 3시간 일정으로 배그 점검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오후 3시 공지사항을 통해 "금일 오후 2시 종료 예정이었던 점검을 진행 과정에서 일부 이슈가 발생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점검 종료 일정이 오후 5시로 변경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PUBG 주식회사는 “보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배그 점검 진행 중 ‘웹 게임 시작’ 버튼이 오픈될 수 있다”라면서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배그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PUBG주식회사는 “업데이트를 통하여 수정되는 항목이 많은 만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위한 패치 파일의 용량이 평소보다 많이 증가했다”라면서 “패치 진행이 평소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를 구하며 패치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게임 스타터를 종료 후 다시 접속하거나 기존 클라이언트 삭제 후 재설치를 부탁한다”라고 공지했습니다.
한편, 이번 배그 점검은 서비스 안정화 및 17차 업데이트 추가 변경사항 적용을 위함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