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3일 '제8회 MBN 암&건강박람회(8th MBN CANCER & HEALTH FAIR)' 개최를 앞둔 가운데 홍삼, 기능성 건강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사전 등록 참여 신청 이벤트가 펼쳐져 눈길을 끌고 있다.
MBN과 매일경제가 주최하는 제8회 암&건강박람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2홀에서 열린다. 병원과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암 예방 및 암 치료 관련 건강강좌와 더불어 최신 의료 기술 소개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사전 참여 이벤트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할 경우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사전 신청한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홍삼 및 구급함, 가누다 베개, 박람회 현장 제품 구매 1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박람회 현장 내 지정된 부스에 방문하여 스탬프를 받는 스탬프 미션도 진행된다. 일일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홍삼, 가누다 베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방문 인증샷을 찍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받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명의 명의들이 진행하는 건강강좌에 참여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홍삼, 구급함, 가누다 베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가 간편하여 누구나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강좌 참여 및 스탬프 미션에 의한 유전자 검사 진단, 혈압·체질량지수 측정 등을 통해 건강 관리와 경품 수령 혜택을 동시에 제공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사전 신청 경품 추첨은 오는 7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스탬프 미션 및 SNS 인증샷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추첨 일정이 공개된다.
박람회에는 대학병원을 비롯하여 일반병원, 의료기기 업체, 식품 기업, 헬스케어 기업 등 다수가 부스 형태로 참여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천기누설, 엄지의 제왕, 알토란, 나는 자연인이다 등 MBN 대표 건강프로그램 스타들이 출동해 건강 강좌, 퀴즈쇼 등 풍성한 부대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소개해 지난해 많은 호응을 받았던 '천기누설 특별전'이 이번에도 준비됐다.
탤런트 양정원이 진행하는 필라테스, 김승현MC와 함께하는 건강명의 퀴즈쇼, 김하진 요리 연구가와 함께하는 근육 튼튼 요리와 어린이 건강 체험전으로 꾸며지는 점핑 피트니스, 뇌 교육, 실내하키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이 참관객을 기다린다.
한편, MBN 암&건강박람회 사천 참여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 매경헬스 원진재 기자 ] [ wjj12@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