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회전물걸레청소기 브랜드 휴스톰(HUSTORM)의 물걸레청소기 제품을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휴스톰은 자사의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 HS-9100W 모델이 롯데하이마트에 입점, 판매되어 기존의 온라인 등을 통한 구매 외에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하이마트에 입점되는 제품은 얼마 전 세계적인 산업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듀얼라이팅과 같은 라인의 모델로써 유려한 곡선비에 깔끔한 흰색 톤이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또한 분당 250회로 극세사 패드를 빠르고 강하게 회전시키면서 동시에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도록 고안되어 손쉬운 바닥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 채용으로 4시간 만에 쾌속충전이 가능하고 원터치 조립방식을 적용해 여성과 아이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한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 등 다양한 요소들이 주목을 받아 롯데하이마트 입점도 무리 없이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드라마 ‘귓속말’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을 통해서 소개되고 있기도 하다.
휴스톰 측 관계자는 “온라인 상의 휴스톰 구매후기를 통해 소비자들께서 관심을 주시고 있다. 이제는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실제로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한 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휴스톰 듀얼스핀 무선물걸레청소기의 다양한 라인업이 존재하고 꾸준히 개선하며 신제품을 발표해오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제품들을 고객들이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판매 유통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