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기획재정부 주관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와 행정자치부 주관 정부 3.0 평가에서 각각 최고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223개 공공기관을 서비스 유형별 8개 그룹으로 나누어 상대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관광공사는 38개 ‘산업진흥’ 분야 공공기관 중 2년 연속 최상위 등급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11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2016 정부 3.0 평가에서도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이번 조사는 223개 공공기관을 서비스 유형별 8개 그룹으로 나누어 상대평가를 실시한 것으로, 관광공사는 38개 ‘산업진흥’ 분야 공공기관 중 2년 연속 최상위 등급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11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2016 정부 3.0 평가에서도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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