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201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프리드라이프는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고객 최우선주의’ 기업이념 아래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상조문화의 발전과 고객 중심의 장례시스템 구축을 이끌어 왔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창사 8년만에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프리드라이프가 2008년 업계 최초로 런칭한 브랜드 ‘프리드(Preed)’는 생전에 미리 장례에 필요한 물품이나 경비를 준비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모든 제도를 일컫는 ‘프리니드(Pre-Need)’에서 착안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포착한 맞춤 고객감동 서비스로 프리드라이프를 업계 1위로 견인한 회사의 대표 브랜드다.
한편, 프리드라이프(www.preedlife.com)는 지난 26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 주요정보공개에서 전국 223개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및 선수금 1위를 기록하며 업계 1위의 자리를 견고히 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