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김성주’ ‘마리텔’ ‘슛 볼은 나의친구’ ‘마리텔 MLT-19’
스포츠해설가·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안정환이 입담으로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지난 3일 오후 인터넷으로 생방송 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하 마리텔) MLT-19에서 안정환은 아나운서 김성주와 함께 ‘슛~볼은 나의 친구’라는 채널을 공개했다.
이날 김성주는 “중계할 때 애로사항 중에, 선수들의 이름이 어려운 경우가 있다. 중계하기 어려운 선수들의 이름을 적어와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핀란드에 안티 니에미 선수가 있다. 또 터키 선수 중에 구라이 부랄이 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김성주와 안정환은 “현재 초록창 실검 1위에 구라이 부랄 선수가 올랐다”며 안정환은 “전세계를 흔들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성주와 안정환은 “본방송에서는 100% 편집될 것 같다. 하지만 저희의 고충을 전해드리고 싶었다. 실제로 있는 이름이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두 사람은 화려한 입담으로 ‘마리텔 MLT-19’에서 전반전 1위에 올랐다.
이에 대해 네티즌은 “장난 하는 것도 아니고, 정말 웃기다” “저런 이름을 실시간으로 중계해야 한다니” “안정환, 김성주 입담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김윤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