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컴백’ ‘그룹 샤이니 컴백’ ‘샤이니 컴백 오드’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4집 ‘오드(Odd)’로 돌아온다.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오는 1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의 음원 전곡을 공개하며 앨범 역시 같은 날 출시해 새 앨범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2013년 10월 발표한 ‘에브리바디’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음반으로 매 앨범마다 뛰어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어온 샤이니의 색다른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태민과 종현은 각각 솔로 앨범을 발표해 솔로 보컬로도 인정받았으며 민호·온유·키 역시 드라마·뮤지컬·MC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해 멤버 개개인의 역량을 성장시켜 더욱 기대가 높다.
샤이니는 최근 성황리에 펼쳐진 도쿄돔 피날레 공연을 포함한 일본 투어로 약 30만 관객을 동원해 일본 공연 누적관객수 77만명을 돌파하며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아시아, 중남미에서도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K-POP 리더다운 글로벌한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샤이니는 새 앨범 활동에 앞서 오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번째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샤이니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 컴백, 샤이니 월드 좋겠다” “샤이니 컴백, 샤이니 또 어떤 멋진 무대 보여줄까?” “샤이니 컴백, 샤이니 너무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