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 야꿍이' '이은' '함익병'
배우 김정태와 야꿍이(본명 김지후)가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결국 하차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 배우 김정태와 그의 늦둥이 아들 야꿍이는 최근 불거진 6·4방선거 선거유세 참석 논란 때문에 하차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SBS '오마이베이비' 이은과 SBS '자기야-백년손님'의 함익병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김정태의 소속사는 김정태와 야꿍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멤버로 합류한 지 6주 만이다. 김정태는 새누리당 나동연 경남 양산시장 당선자의 유세현장에 아들 야꿍이(본명 김지후)와 함께 참석해 논란이 되자 결국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하차를 선택했다.
SBS '오 마이 베이비'의 이은도 가족 관련 구설로 하차했다. 이은이 '오 마이 베이비' 출연하던 중 이은의 시부모가 운영 중인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과 관련된 의혹이 일었기 때문이다. 논란이 커지자 결국 이은은 프로그램에서 빠지기로 결정했다.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사장의 아들 권용 씨와 결혼한 이은은 8년 만에 방송에 출연하며 세 딸과의 일상적인 모습과 거주하고 있는 대저택 등을 공개했다.
서해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조트는 70만평 규모의 골프장, 리조트 시설로 이은 가족은 그 안의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다. 헬기 착륙장과 목장을 함께 갖추는 등 그림 같은 저택의 모습이 전파를 타 부러움을 샀다. 또 이은의 집은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야왕'에 등 장했던 대저택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은의 남편인 권용 씨는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인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에서 이은은 "남편이 그룹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과 아는사이였다. 장수원을 통해 소개받았는데 천생연분이었다"고 러브스토리를 고백하기도 했다.두 사람은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또한 함익병은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하며 '국민사위'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그러나 지난 3월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가 논란이 되 면서 같은달 20일 프로그램에 하차하게 됐다.
당시 함익병 원장은 "독재가 왜 잘못된 것인가? 플라톤도 독재를 주장했다. 제대로 배운 철학자가 혼자 지배하는 것, 바로 1인 독재다"라며 "독재가 무조건 나쁘다고 보는 건 옳지 않다. 더 잘살 수 있으면 왕정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대한민국이 1960년대부터 민주화했다면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을까? 박정희(전 대통령)의 독재가 굉장히 큰 역할을 했다고 본다. 독재를 선의로 했는지 악의로 했는지 혹은 얼마나 효율적이었는지 고민해 봐야 한다"는 발언을 했다.
김정태 야꿍이 이은 함익병에 누리꾼들은 "김정태 야꿍이 이은 함익병, 이은 대저택 입이 쩍 벌어진다" "김정태 야꿍이 이은 함익병, 말과 행동 조심해야지" "김정태 야꿍이 이은 함익병, 이은-함익병은 갑자기 왜 또다시... 당황스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