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last romeo'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를 비롯해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 (성열, 엘,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총 13곡이 수록됐다.
인피니트 타이틀곡 'last romeo'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로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인피니트 'last romeo'의 뮤직비디오는 대규모 물량 투입과 초대형 특수 효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last romeo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라며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ast romeo'는 멜론 실시간 차트 5위, 엠넷 2위, 벅스 1위, 올레뮤직 2위, 지니 2위, 네이버뮤직 3위 등 대부분의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인피니트 last romeo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last romeo, 오늘 공개됐네" "인피니트 last romeo, 로맨티스트 이야기구나" "인피니트 last romeo, 정규 2집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