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가을과 겨울을 오고가는 날씨였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가을에 조금 더 가까운 날씨를 보였는데요. 하지만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사이 중부지역과 서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사이에 천둥.번개가 치고 돌풍이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아침 기온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면서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하지만 전국에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쌀쌀하게 느껴지겠습니다. 출근길 옷차림 계속 신경쓰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비를 담은 기압골이 서서히 우리나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까지는 이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대기가 불안정해지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고 중부지역과 서해안 지역으로 비가 내린 뒤 오후에는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기온 오늘보다 조금 높은 전국이 10도 안팎을 기록하겠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최고) 한 낮에는 10도에서 20도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모레부터 다시 기온이 기온이 떨어지겠습니다. 이번 주말 겨울추위가 또 찾아오면서 전국이 흐리고 충청과 호남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 보시겠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