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0만원 중·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제공한다. TV,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받는다. 기존 제품의 제조사와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갤럭시 클럽’에 가입한 소비자가 삼성전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갤럭시 클럽에 가입하면 1년 후 잔여 할부금 부담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다. 액정 교체 할인과 빠른 A/S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월 납부액은 77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나면서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