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5 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콘도, 골프, 스키, 승마, 오션월드, 아쿠아월드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특별상품을 출시하였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1/12구좌제)이며 회원가격으로 연간 30박의(기명45박=30박 15박)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의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노블리안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와 대형평수인 VVIP회원권으로 1/6구좌제이며 연간 60박 객실이용이 가능하며 실버, 골드, 로얄로 구성되어 있고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거제노늘리안,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회원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회원권은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승마클럽, 아쿠아월드, 사우나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슬로프는 하루에 최대 2만명까지 수용할 수 있고, 너비는 30~150미터로, 초급자ㆍ중급자ㆍ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두 면을 제외한 나머지 로프에서는 스노보드도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한겨울에도 실내풀 또는 야외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 11곳, 강원 5곳, 충청 4곳, 영남 6곳, 호남 2곳,제주도 5곳 등 전국 33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거제, 변산, 쏠비치, 경주, 양평, 제주, 단양, 델피노, 엠블호텔킨텍스, 엠블호텔 여수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와 호텔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소유권등기이전)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 회원제(계약기간 만료시 100% 환급)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법인의 경우 3구좌이상 구입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노블리안회원권 분양가는 1억원이상이며 잔여구좌를 분양 중이다.
계약금은 패밀리는 300만원, 스위트는 500만원, 노블리안은 분양가의 10%이며, 바로 전국에 있는 대명리조트와체인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잔금은 1개월 이내에 납부하면 8% 할인된 일시불가로 적용 받는다.
대명리조트의 이형구 부장은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은 내방과 방문이 가능하며 레저컨설턴트가 신속히 절차를 안내해 준다. 신규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문의:02-2186-5447 (24시간 상담 및 방문상담 가능)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