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의 바람! 한 번은 용서해줘야 할까?! 외도로 상처받은 이들의 피 튀기는 공방전!
■ 바람피운 배우자, 절대 용서할 수 없다 VS 한 번쯤 용서하고 눈감아줄 수 있다
-부부상담가 이주은! 치과의사 남편을 13년 동안 뒷바라지한 결과는 바람으로 돌아왔다?
“남편의 바람 사실을 알고 내연녀의 집을 찾아갔더니 둘째를 임신해서 만삭 상태로 문을 열어주더라고요”
-배우 김용림! 하룻밤 한눈판 건 용서해줄 수 있다?
“바람피운 게 없던 일이 될 순 없지만, 자식들 낳고 잘살고 있으면 하룻밤 실수는 용서해 줄 수 있어요”
■ 남자의 바람이 더 무섭다 VS 여자의 바람이 더 무섭다
-배우 이미영! 남자들의 바람은 습관적이다? “바람피우는 남자들은 손에서 핸드폰을 놓지 않고 들고 다니다가
결국 끝이 안 좋더라고요” -돌싱글즈2 이덕연! 나의 모든 여자들은 바람이 났다?
“전 아내가 바람피워서 이혼한 상처가 있는데, 그 후에 만난 여자친구들도 다 바람이 나서 헤어졌어요”
■ [맞고소]“남편이 불륜으로 태어난 첩의 자식이었습니다.” 이혼해야 할까요? 계속 살아야 할까요?
-이혼을 고민이라는 아내! 명문가였던 시댁이 알고 보니 불륜으로 이루어진 집안이었다?
“이 남자와 결혼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이 하는 손가락질을 함께 뒤집어쓰고 가야 하는 게 사실이에요”
-억울하다는 남편! 첩의 자식이라고 받는 손가락질을 견디기 힘들다?
“중학생 때 자살을 시도할 만큼 믿기 힘든 사실을 사랑하는 아내한테까지 공유하고 싶지 않았을 거예요”
5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영상은 스트리밍으로 지원됩니다. (다운로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