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브랜드 가치가 4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영국의 브랜드 '밀워드브라운옵티머'와 파이낸셜타임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구글의 브랜드 가치는 1천142억 달러로 평가됐습니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113억 달러로, 순위가 1년 사이 33계단 오르며 68위를 기록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의 브랜드 '밀워드브라운옵티머'와 파이낸셜타임스가 선정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구글의 브랜드 가치는 1천142억 달러로 평가됐습니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113억 달러로, 순위가 1년 사이 33계단 오르며 68위를 기록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