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트렁크 수영복"
남성으로 성 전환 수술을 한 할리우드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유방 절제 수술을 받은 뒤 상의 탈의를 한 사신을 공개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4일 엘리엇 페이지는 인스타그램에 "첫 번째 트렁크 수영복(Trans bb's first swim trunks)"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 탈의를 한 엘리엇 페이지가 자주색 남성용 트렁크 수영복을 입고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채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엘리엇 페이지는 식스팩 복근과 가슴 절제술을 받은 뒤 외견상 완벽히 남성이 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끕니다.
작년 12월 엘리엇 페이지는 SNS를 통해 성전환 사실을 밝히며 "앞으로 나를 부를 때 그(he) 혹은 그들(they)이라고 불러달라. 그리고 나의 이름은 이제 엘리엇"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자신의 유방 제거 수술 사실을 공개하며 "수술이 내 삶을 살려냈다"며 "샤워를 하고 타월을 감싸고 거울에 비친 나를 봤을 때 '내가 저기 있구나'라고 느낀다"라고 밝혔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성전환 전 엘런 페이지라는 이름으로 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영화 '엑스맨' 시리즈, '인셉션' 등에 출연해 배우 활동을 해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