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총 27개상 수상…‘룩앳미’ 캠페인 극찬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휩쓸다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총 27개상 수상…‘룩앳미’ 캠페인 극찬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를 휩쓸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 시간) 막을 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에서 역대 최고인 총 2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은‘룩앳미’(Look at me) ‘세이프티 트럭’(Safety Truck) ‘히어링 핸즈’(Hearing Hands) 등 총 10개 캠페인이다.
대부분이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삼성전자의 디지털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수상작품 중 하나인 ‘룩앳미’ 캠페인은 자폐 아동의 눈맞춤·의사소통 개선을 도와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해 사이버부문 금상 등 5개 상을 수상했다.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세이프티 트럭’ 캠페인은 타이타늄 1개, 금상 3개, 은상 3개를 수상했다.
‘세이프티 트럭’은 세계에서 교통사고 발생률이 가장 높은 아르헨티나에 편도 1차선 도로가 많은 점에 주목해 특별히 개발된 트럭이다. 트럭 전면에 무선 카메라를, 후면에는 4개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대형 트럭의 뒤에 있는 차가 안전하게 추월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로 62회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매년 세계 유수의 기업이 참여해 광고·홍보·마케팅 캠페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창의성을 평가하는 행사다. 올해는 4만여개 작품이 출품돼 필름(TV 광고), 프레스(인쇄), 아웃도어(옥외광고), 사이버(인터넷) 등 총 20개 부문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휩쓸다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 총 27개상 수상…‘룩앳미’ 캠페인 극찬
삼성전자 칸 라이언즈를 휩쓸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 시간) 막을 내린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에서 역대 최고인 총 2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은‘룩앳미’(Look at me) ‘세이프티 트럭’(Safety Truck) ‘히어링 핸즈’(Hearing Hands) 등 총 10개 캠페인이다.
대부분이 단순 제품 광고가 아닌 삼성전자의 디지털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수상작품 중 하나인 ‘룩앳미’ 캠페인은 자폐 아동의 눈맞춤·의사소통 개선을 도와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일기획과 함께 진행해 사이버부문 금상 등 5개 상을 수상했다.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세이프티 트럭’ 캠페인은 타이타늄 1개, 금상 3개, 은상 3개를 수상했다.
‘세이프티 트럭’은 세계에서 교통사고 발생률이 가장 높은 아르헨티나에 편도 1차선 도로가 많은 점에 주목해 특별히 개발된 트럭이다. 트럭 전면에 무선 카메라를, 후면에는 4개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대형 트럭의 뒤에 있는 차가 안전하게 추월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로 62회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매년 세계 유수의 기업이 참여해 광고·홍보·마케팅 캠페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창의성을 평가하는 행사다. 올해는 4만여개 작품이 출품돼 필름(TV 광고), 프레스(인쇄), 아웃도어(옥외광고), 사이버(인터넷) 등 총 20개 부문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