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가 북미에서 판매하는 일부 차량의 연비를 과장했다는 지적과 관련해 미국 주요 언론매체에 사과광고를 게재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스 등의 지면광고를 통해 "2010년부터 2012년까지 판매된 약 90만대의 차량의 연비가 과장되는 오류가 있었다"면서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월스트리트저널 등 미국 언론들은 현대·기아차가 연비를 통해 마케팅을 해온 만큼 평판에 손상을 입게 됐다며, 평판 회복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현대·기아차는 워싱턴포스트, 뉴욕타임스 등의 지면광고를 통해 "2010년부터 2012년까지 판매된 약 90만대의 차량의 연비가 과장되는 오류가 있었다"면서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월스트리트저널 등 미국 언론들은 현대·기아차가 연비를 통해 마케팅을 해온 만큼 평판에 손상을 입게 됐다며, 평판 회복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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