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시간이 계획보다 연장된다.
개발·유통사 넷마블은 8일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를 6시간 일정으로 오전 3시 개시했다.
그러나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는 완료를 목표로 했던 9시가 아닌 11시로 2시간 지연됐음을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선’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넷마블은 “경험치 던전의 신규 난이도 및 멋있는 희귀 탑승펫이 추가된다”라면서 “최고의 CM/GM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아이멜의 교습소도 오픈 예정”이라고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 후 변화를 공지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시작 5분 전에는 데이터 보호를 위해 반드시 게임을 완전히 끝내야 한다.
이하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 2018년 6월 8일 공지.
● 내용 : 던전 신규 난이도 추가 및 편의성 개선
1. 경험치 던전 전설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경험치 던전 전설 난이도는 캐릭터 334레벨 이상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2. 신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아이멜의 교습소 시즌3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3. 신규 희귀 탑승펫 ’전투코끼리’가 추가됩니다.
4. 소환석 던전 난이도 별 클리어 보상의 일부 보상이 상향 조정됩니다.
5. 명예의 소환 상자 구성품에 ’전사의 투지’ 탈리스만이 추가됩니다.
6. 그 외 불편함을 끼쳤던 문제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혈맹 전쟁이 종료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오틱 수치 1,000 이상일 경우 양심의 가책 버프가 걸리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일 접속 보상을 모두 받았으나, 간헐적으로 빨간 알람이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예복 코스튬 장착 중에 은신 스킬 사용 시 해당 캐릭터의 관점에서만 코스튬이 은신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장비던전/소환석던전 전서버매칭 종료 시 특정 클래스 버프 아이콘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유요새전의 용사’ 업적이 노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지트 만물상에서 획득한 스크롤 사용 시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기기 이용 시 간헐적으로 글자 깨짐 현상과 음성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