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KBO의 마케팅 자회사인 KBOP가 2018 KBO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KBO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업체를 선정하는 이번 입찰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6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KBO 홈페이지에서 입찰 공고서와 과업지시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KBOP(야구회관 4층)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및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입찰 서류 심사 결과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 내 배너 및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BO리그 후원사 브랜드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업체를 선정하는 이번 입찰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6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KBO 홈페이지에서 입찰 공고서와 과업지시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KBOP(야구회관 4층)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및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입찰 서류 심사 결과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 내 배너 및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ijung@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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