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윤지 기자] 두산 베어스는 오는 18일부터 잠실에서 열리는 삼성과의 홈 3연전에 남성팬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인 ‘미스터두데이(Mr.Doo Day)’를 진행한다.
‘미스터두데이’는 남성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매월 특정 3연전 기간 진행하며, 남성 팬을 겨냥한 특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두산은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권 가격을 2천원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단, 블루지정석 이하 좌석에 한함 / 남성관중 1인 1매 / 현장구매시 할인 가능 / 중복 할인 불가)
또한 이 기간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서비스 응모권을 1루 내야광장에서 접수받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FILA 코트디럭스 슈즈(3명), 롯데월드 2인 자유이용권(3명), 두타 5만원 상품권(3명), 참다한 흑홍삼 30포들이 세트(10명), 쌤소나이트 남성 악세서리 가방(3명) 등이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에는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한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에는 ‘활력 대결! 허벅지 씨름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19일에는 팬북 펼치기 게임인 ‘응원단장과 철웅이를 이겨라’를, 그리고 20일에는 ‘이슬림 리포터와 함께하는 베어스 애정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1등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남성팬들에게 재미와 실속을 선사할 예정이다.
3연전 동안 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루 내야 응원단상 위에서 남성팬들을 대상으로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과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qkqk@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스터두데이’는 남성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매월 특정 3연전 기간 진행하며, 남성 팬을 겨냥한 특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두산은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권 가격을 2천원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단, 블루지정석 이하 좌석에 한함 / 남성관중 1인 1매 / 현장구매시 할인 가능 / 중복 할인 불가)
또한 이 기간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서비스 응모권을 1루 내야광장에서 접수받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FILA 코트디럭스 슈즈(3명), 롯데월드 2인 자유이용권(3명), 두타 5만원 상품권(3명), 참다한 흑홍삼 30포들이 세트(10명), 쌤소나이트 남성 악세서리 가방(3명) 등이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에는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한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에는 ‘활력 대결! 허벅지 씨름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19일에는 팬북 펼치기 게임인 ‘응원단장과 철웅이를 이겨라’를, 그리고 20일에는 ‘이슬림 리포터와 함께하는 베어스 애정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1등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남성팬들에게 재미와 실속을 선사할 예정이다.
3연전 동안 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루 내야 응원단상 위에서 남성팬들을 대상으로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과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qkqk@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