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색깔 논란
전세계를 들썩이게 한 ‘색깔 논란’을 일으킨 드레스가 30분 만에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AFP통신 등 외신은 영국 회사 로만 오리지널스는 온라인에 색깔 논란이 벌어진 27일(현지시각) 해당 드레스가 품절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 드레스의 가격은 50파운드(약 8만4000원)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고객이 몰려 약 30분 만에 300벌의 재고가 팔려나갔다. 드레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에는 100만명이 방문하는 등 접속이 폭주하기도 했다.
이 회사 크리에이티브 매니저인 이언 존슨은 “절대 회사가 꾸민 일이 아니다. 해당 드레스는 원래도 일주일에 100벌쯤 팔리는 인기 상품”이라며 “이번에는 마치 블랙프라이데이 같았다”고 밝혔다.
해당 드레스는 최근 한 여성이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을 통해 화제를 모으기 시작했다. 보는 이들에 따라 각기 파란색과 검은색, 흰색과 금색으로 나뉘어 다르게 보였기 때문. 이 논란은 해외 언론에도 소개되며 전세계를 강타했다.
해당 드레스를 판매하는 회사에 따르면 드레스의 실제 색깔은 흰색과 금색이 아닌 파란색과 검은색인 것으로 전해졌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전세계를 들썩이게 한 ‘색깔 논란’을 일으킨 드레스가 30분 만에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AFP통신 등 외신은 영국 회사 로만 오리지널스는 온라인에 색깔 논란이 벌어진 27일(현지시각) 해당 드레스가 품절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 드레스의 가격은 50파운드(약 8만4000원)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고객이 몰려 약 30분 만에 300벌의 재고가 팔려나갔다. 드레스를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에는 100만명이 방문하는 등 접속이 폭주하기도 했다.
이 회사 크리에이티브 매니저인 이언 존슨은 “절대 회사가 꾸민 일이 아니다. 해당 드레스는 원래도 일주일에 100벌쯤 팔리는 인기 상품”이라며 “이번에는 마치 블랙프라이데이 같았다”고 밝혔다.
해당 드레스는 최근 한 여성이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을 통해 화제를 모으기 시작했다. 보는 이들에 따라 각기 파란색과 검은색, 흰색과 금색으로 나뉘어 다르게 보였기 때문. 이 논란은 해외 언론에도 소개되며 전세계를 강타했다.
해당 드레스를 판매하는 회사에 따르면 드레스의 실제 색깔은 흰색과 금색이 아닌 파란색과 검은색인 것으로 전해졌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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