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경기 일정, 쇼트프로그램 시작 12시…김연아 출전 시간은 "밤 새워야겠네"
'김연아 경기 일정'
'피겨 여왕' 20일 새벽 2시 24분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 나서 올림픽 2연패를 노립니다. 김연아가 출전하는 싱글 쇼트 경기는 20일 00시부터 시작되지만 17번째로 출전하는 김연아는 2시 24분부터 경기를 시작합니다.
김연아는 지난 17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 기자회견장에서 열린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연기 순서 추첨에서 17번을 뽑아 3조 5번째로 연기합니다.
전통의 라이벌 아사다 마오는 30번으로 마지막 조로 연기를 펼치며, 러시아의 신예 율리아 리프니츠카야는 5조 첫 번째로 경기에 임합니다.
김연아가 가장 꺼리던 마지막 순서를 피하면서 이날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마지막 순서는 몸을 푼 후 오랜 시간 긴장 속에서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그 동안 김연아 선수는 마지막 순서를 기피했습니다.
한편 김연아는 20일 쇼트프로그램 이후 21일 프리스케이팅에서 연기를 펼칩니다.
김연아 경기 일정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연아 경기 일정, 내일 조는 사람들 속출하겠네" "김연아 경기 일정, 그래도 마지막 순서 아닌게 어디야" "김연아 경기 일정, 일단 자다가 알람 맞춰놓고 일어나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