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청소 업체 직원으로부터 쪽지를 받고 눈물을 흘린 사연이 전해져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문 청소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가 업체 직원이 한 행동으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감동받았다는 사연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씨는 "오늘 방문 청소 업체 불렀는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냐"며 업체 직원으로부터 받은 쪽지를 공개했습니다.
쪽지에는 "고객님 제가 그냥 물건들을 좀 옮기고 했다. 이제 혼자 독립하는 자식 같아서 실례를 했다. 그리고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건 몇 가지 사서 보관해 놓고 간다"고 적혀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줄에는 "죄송합니다"라는 말이 적혀 있었는데, 혹여나 자신의 행동을 불편하게 여기진 않을지 우려해 이러한 쪽지를 남긴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모님 같은 마음에서 조금이라도 더 정리해 주려 하는 마음이 따듯하다", "민폐일까 봐 좋은 일 하고 나서도 쪽지 남기는 게 마음이 아프다", "나라도 감동받겠다. 울컥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민아 디지털뉴스 기자 jeong.minah@m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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