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직장인들이 선택하고 있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돌아오는 6월 27일 목요일 오후7시, 2학기 신입생 모집 2차 입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아주대학교 다산관 B107에서 진행될 예정인 이번 입학설명회는 평소 MBA나 아주대 경영대학원에 관심이 있거나 진학을 고려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각 기업의 인사 및 교육 담당자들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아주대 MBA가 직장인들을 위하여 마련하고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시스템, 각종 지원과 혜택들을 알리는 자리로, 특히 직장인들이 자신의 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수업 시스템과 맞춤형 특화 전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아주대 MBA의 온-오프라인 시스템의 경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PC와 모바일에서도 아주대 MBA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국내외 출장이 잦은 직장인이나 창업을 준비하는 기업가, 사업자들에게 특히 환영받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아주대 MBA는 정통 경영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재무, 회계, 마케팅, 인사조직, MS/OM 등의 과목들과 함께 급변하고 있는 경영, 마케팅 분야의 트렌드에 따라 IT비즈니스, 협상, 코칭, 헬스케어, 창업벤처, ERP 등의 특화 전공도 설치하여 다양한 니즈에 맞는 수준높은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의 도래에 따라 남들보다 앞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전공도 설치하여 빅데이터, 핀테크 등의 교육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주대 MBA를 통해서 전문 경영인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코칭전공과 ERP(SAP 트랙) 전공, 협상 전공을 개설하여 MBA 석사학위와 함께 다양한 공인자격증, 국제자격증 등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전문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대 MBA만의 큰 특징인 7,000여 명의 졸업생들로 이루어진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는 동아리, 원우회, 동문회 등 심도 깊은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끈끈한 네트워크를 형성, 사회생활에 있어 든든한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19학년 2학기 신입생 수시 모집 기간은 2019년 6월 17일(월)부터 7월 10일(수)까지이며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상,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학사 학위 취득자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6월 27일 아주대 다산관에서 열리는 입학설명회에는 MBA에 관심이 있거나 진학을 염두에 있는 직장인, 기업에서 인사와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 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