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침대 전문기업인 가보건강침대가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기획 상품전을 마련했다.
26일 가보건강침대에 따르면 롯대백화점 영남지역 MD팀과 상품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해 돌침대와 흙침대를 선보인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기획 상품전은 오렌지옥을 중심으로 속이 보이는 흙침대와 소파 제품 등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돼 전시된다.
박동진 롯대백화점 치프바이어는 "가보건강침대는 품질과 기술력은 으뜸이지만 중소기업 특성상 기획력이 부족했다"며 "지역 중소기업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부족한 점은 대기업의 노하우로 채워 중소기업과 상생의 접점을 찾은 기획전"이라고 평가했다.
가보건강침대는 이번 기획전에서 가보흙침대 이외에도 영양칠보석 돌침대 등 다양한 상품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보건강침대는 올해 한국기업발전진흥회에서 주최한 '소비자만족도' 조사에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1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가보건강침대는 지난해 유럽 친인체 인증마크인 '오코텍스'를 획득한 침대와 소파 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오코텍스 인증은 알레르기 유발 염료와 중금속 등 법적 규제를 받지 않는 해로운 화합물에 대한 국제 실험 기준이다.
[대구 = 우성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