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인형의 아이콘 ‘미미’가 이번 겨울 가족 뮤지컬 <백설공주 미미 - 숲 속 오두막>로 찾아옵니다. 오는 2019년 1월 20일까지 나루아트 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립니다.
<백설공주 미미 - 숲 속 오두막>는 백설공주 컨셉의 미미를 중심으로 숲 속 오두막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백설공주' 스토리를 기반으로한 뮤지컬입니다.
이번 뮤지컬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한 (주)엠플러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미미' 의 첫 뮤지컬인 만큼 아이들에게 아름답고 유쾌하며 아기자기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만드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뮤지컬 안에서의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사랑스러운 미미와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여러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이벤트 좌석인 '미미석' 을 구매하는 모든 관객에게 미미월드의 인기 상품 '리틀 미미 백설공주' 인형을 증정하는 좌석 이벤트와 뮤지컬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종이로 만든 '미미 왕관'을 증정합니다.
또한 공연장에서는 극의 중심이 되는 '사과나무'를 설치해 아이들이 사과 모양의 엽서에 미미에게 편지를 쓰면 매 회 공연마다 베스트 엽서 한 명을 선정하여 '백설공주 미미 숲 속 오두막' 완구를 증정하는 엽서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뮤지컬 <백설공주 미미 – 숲 속 오두막> 은 2019년 1월 20일까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가 펼쳐집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