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치킨으로 유명한 노랑통닭이 지난 1일 종합컨설팅을 객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스타에셋컨설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업무 협약을 통해 전문가가 아니면 힘들어 할 수 있는 세무, 노무, 법률, 자산관리 등을 가맹점에 제공하고, 점주는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구현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했다.
이는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노랑통닭만의 새로운 전략으로 가맹점주의 재무 건전성에 따른 경제적 자유와 창업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함으로써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노랑통닭은 치열하기로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불과 3년 만에 M/S 및 가맹점당 매출액 부문 등 수치적인 부분에서 최상위로 급성장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현재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성공 신화의 표본이 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2017년, 2018년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그 위엄을 발휘했다.
(주)노랑푸드의 노랑통닭 김장윤 대표는 "회사의 성장은 지사 및 가맹점주 그리고 근로자들이 한 몸같은 팀웍으로 이루어낸 성과이며, 늘어나는 매출대비 최적의 수익창출과 그 수익을 관리하고 지원하기 위해 이 같은 큰 결단을 내린 것" 이라고 전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