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코리아가 옥스포드와 함께 ‘써브웨이 한정판 블록’ 시즌 2를 출시했다.
써브웨이 한정판 블록은 11월 6일부터 10,000원 이상 샌드위치 구매 시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블록 제품은 써브웨이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가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써브웨이 블록 시즌2 제품에는 계산대, 음료, 재료 등의 블록과 함께 사람 모양의 피규어 2개, 자전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프레시 포워드’ 테마의 밝고 신선한 컬러가 적용 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써브웨이 블록은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내부 디테일 면에서는 정교하고 아기자기한 구성을 강조하고 있다. 써브웨이 점원, 계산대, 채소와 재료, 음료 디스펜서 등 모든 부분에서 한층 세밀한 느낌으로 출시되어 일반 고객은 물론 블록 애호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블록 시즌2는 전작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품질로 기획되었다.”며 “블록을 조립하듯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는 써브웨이의 매력이 제품을 통해 고객들께 전달되길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써브웨이는 샌드위치의 모든 재료를 본인의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전 세계 110여 개 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샌드위치 브랜드이다. 다이어트 식단에서부터 든든한 한끼까지, 다양한 샌드위치 조합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