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유스랩(대표 차지운)은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숙취해소제 ‘우콘파워(우콘노치카라) 드링크’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지난 8월 홈플러스 입점에 이어 국내 편의점에는 처음으로 세븐일레븐에 입점한 ‘우콘파워’드링크는 카레의 주성분으로 알려진 울금(가을울금) 엑기스를 배합한 숙취해소제로, 가을울금이 함유하고 있는 희귀 특허성분 ‘비사크론’이 400㎍ 들어있습니다.
우콘파워 드링크의 제조사 ㈜하우스웰니스푸드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비사크론은 숙취개선 및 간 손상 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우콘파워 드링크는 비사크론 외에 울금 추출물인 커큐민, 비타민C, 이노시톨, 구연산, 비타민B6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차지운 유스랩 대표는 “지난 8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입점에 이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도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우콘파워’ 드링크를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우콘파워 드링크는 일본의 숙취해소시장에서 10년 넘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콘파워’ 드링크는 세븐일레븐에서 한 캔(100㎖)에 4,500원에 판매됩니다.
한편, 2005년 600억원에 불과하던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은 2015년 3배 넘는 규모로 성장해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