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거리전기의 한국 공식 총판업체인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브랜드 가전 사업 강화를 위해 중국 1위 주방가전 브랜드 조영(Joyoung)과 향후 3년간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습니다.
1994년 중국 산동성 지난시에 설립된 조영(Joyoung)은 전 세계 주부들에게 사랑 받아 온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 2015년 기준 매출 1조 1,880억 원, 영업이익 1,450억 원을 기록했고 2008년 중국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돼 현재 시가총액이 2조 7천억 여 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조영은 죽 제조기를 필두로 매 시즌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주방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고 있으며, 조영의 주방용품들은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들을 손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면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조영의 죽 제조기, 스탠드 믹서기와 고속 블렌더 등을 중심으로 국내 시장에 유통할 예정이며 조영은 12개 카테고리에 주방 용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조영과의 국내 총판 계약 합의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제품 체험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중국의 거리(GREE) 브랜드 가전사업에 이어 코스휠(홍콩)과 조영(중국) 등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잇따른 총판권 획득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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