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이네이처가 시트 마스크 4종 완판 기념으로 10매입 세트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0+10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밀착감과 흡수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시트 마스크 4종 모두에는 부드러운 촉감이 탁월하고 육안으로 구분 가능할 만큼의 얇은 두께를 가진 스킨핏(skin fit) 부직포가 사용되어 '맨살 마스크팩'이라는 애칭으로 가지고 있으며, 건강한 기초 피부를 만들어 주는 천연 자연원료만이 사용되었다.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결을 정돈 시켜주는 기능이 뛰어난 스퀴즈 그린 워터리 마스크는 클로로필(엽록소), 파슬리추출물, 케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에는 진정 기능과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집중적으로 영양을 제공하는 비타에잇 뉴트리브 시트 마스크는 항산화 기능과 미백, 수렴효과를 가진 세노좀™이 함유되어 있으며, 싱그러운 파프리카추출물과 건강한 락토바실러스(유산균)이 함유된 바이오즙 시트 마스크는 주름개선 탄력 시트 마스크이다. 특히, 스퀴즈 그린 워터리 마스크는 여름철 소비자 욕구를 가장 잘 만족시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네이처는 90년대 브랜드 첫 출시 이후 16년 상반기 내츄럴리 스마트 코스메틱스(Naturally Smart™ Cosmetics) 브랜드 슬로건으로 피부에 순한 자연원료를 한불화장품의 30년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스마트하게 화장품에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리뉴얼 런칭되었다. 성별과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모두가 천연 자연 원료를 건강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모두의 자연, Everyone's nature'을 지향하고 있다.
시트 마스크 10+10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단 16일 동안만 진행되며, 이네이처의 제품 정보는 두산 면세점과 신세계 면세점, 롯데닷컴, 지마켓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