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 www.incruit.com)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개인 및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폰6s(로즈골드 64G), 스타벅스 커피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일로 로그인 후 정답인 ‘인크루트’를 입력하는 ‘매일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6s(1명)와 스타벅스 커피(170명)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기업회원을 위한 ‘사진업뎃 이벤트’도 실시하고 해당 기업 페이지에 17개의 기업 이미지를 업데이트 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를 증정한다.
이밖에 인크루트 창립 17주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댓글작성 이벤트‘가 있다. 인크루트를 통해 취업한 경험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콩그레츄레이션 케익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인크루트 취업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인크루트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월)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0일(목)이다.
인크루트는 지난 1998년 11월 10일 창립, 국내 최초로 인터넷 채용서비스라는 플랫폼을 론칭 하면서 본격적인 온라인 채용 시대의 막을 열었다. 그 후 2014년 취업준비생의 취업을 1:1로 컨설팅해 주는 ‘인크루트 취업학교(http://school.incruit.com/)‘를 베타 오픈, 지난 8월 ‘취업학교 시즌2’를 공식 오픈해 취준생들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취업 준비 동영상 강의 등을 갖추고 취준생들을 돕고 있다.
이로 인해 인크루트 취업학교를 통한 취업 누적자가 1000명을 돌파하는 등 취업포털 원조인 인크루트가 취준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취업포털이라는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취얼업포인트‘라는 서비스를 지난 3일 런칭, 인크루트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취얼 업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취준생은 이 이 포인트를 프렌즈팝 for 카카오, 벅스, 페이코, 토즈, 교보문고 등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콘텐츠 또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광석 인크루트 대표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을 연결한다는 책임감으로 17년전 국내 최초로 인터넷 채용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처음과 같은 사명감을 가지고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17주년 맞이한 포부를 밝혔다.
[오찬종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