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ISLAND)데이 객실 패키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
선셋뷰 객실 1박과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라인 트라이얼 키트, 스페셜 디저트 제공
‘네스트호텔’과 ‘이니스프리’가 만나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1급 ‘네스트호텔’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니스프리와 함께 ‘섬(ISLAND)데이’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섬(ISLAND)데이’ 객실 패키지는 아름다운 선셋뷰를 제공하는 스탠다드룸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산방산 깊은 곳에서 찾은 탄산온천수를 함유한 고농도 탄산과 미네랄이 담긴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라인 트라이얼 키트(스킨케어 3종&세안 파우더)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섬(ISLAND)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섬(ISLAND)데이 스페셜 디저트’도 포함된다. 네스트호텔 쿤스트라운지 방문 후 스페셜 디저트 쿠폰을 제시하면 칼슘과 미네랄이 풍부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천연 탄산수와 달콤한 수제 초콜릿을 테이크 아웃 패키지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네스트호텔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네스트호텔에서 휴식과 더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제공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힐링 패키지 ‘섬(ISLAND)데이’를 통해 더운 여름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스트호텔의 ‘섬(ISLAND)데이’ 객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nest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트호텔은 전형적인 호텔들과 차별화된 독창적인 건축, 디자인, 서비스 등으로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선정된 특1급 호텔이다.
서해 바다 위로 해가 뜨고 지는 국내 몇 안 되는 특수 장소에 위치해 있는 네스트호텔은 전 객실에 설치된 사선형의 발코니를 통해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서해의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총 37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탠다드 룸 212실, 디럭스 룸 152실, 스위트 룸 6실을 포함하고 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