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올해 상반기(1월1일∼6월30일) 모바일 쇼핑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품목 1∼3위가 각각 티셔츠, 노트북, 기저귀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습니다.
4∼10위는 원피스, 러닝화·운동화, TV, 분유, 물티슈, 쌀, 냉장고의 순이었으며 패션, 디지털가전, 육아 상품이 10개 품목 중 9개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G마켓에서는 재킷·코트, 옥션에서는 남성 등산복이 각각 10위 안에 들었으며 옥션에서는 쌀, 국내산 과일 등 식품이 10위 내 포함됐습니다.
한편 G마켓과 옥션 모두 상반기 모바일 판매 비중이 크게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의 6월 통합 모바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87%나 늘어 총 매출의 42%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6월에는 G마켓의 모바일 매출 비중이 50%를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4∼10위는 원피스, 러닝화·운동화, TV, 분유, 물티슈, 쌀, 냉장고의 순이었으며 패션, 디지털가전, 육아 상품이 10개 품목 중 9개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G마켓에서는 재킷·코트, 옥션에서는 남성 등산복이 각각 10위 안에 들었으며 옥션에서는 쌀, 국내산 과일 등 식품이 10위 내 포함됐습니다.
한편 G마켓과 옥션 모두 상반기 모바일 판매 비중이 크게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의 6월 통합 모바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87%나 늘어 총 매출의 42%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6월에는 G마켓의 모바일 매출 비중이 50%를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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