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을 하루 앞둔 오늘 수험생 유의사항과 함께 서울대 달걀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2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예비소집일인 이날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받고 주의사항을 전달 받았습니다.
반드시 지켜야할 수능 수험생 유의사항으로는 답안지는 컴퓨터용 사인펜만을 사용해 작성해야 합니다.
그 외의 펜을 사용하는 경우 수험생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컴퓨터용 사인펜은 시험감독관이 지급합니다.
또 답안지는 컴퓨터로 처리되므로 구기거나 이물질로 더럽혀서는 안 되고, 답안지에는 다른 어떠한 형태의 표시도 해서는 안 됩니다.
흰색 수정테이프를 이용해 답안지 답란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 문항에 답을 2개 이상 표기한 경우와 불완전한 표기를 하여 오류로 판독된 경우는 "0점" 처리됩니다.
한편 이와 함께 '서울대 달걀'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서울대 달걀'은 SPC그룹의 삼립식품이 서울대학교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프리미엄 달걀입니다.
이 제품의 명칭은 '오메가 밸런스 달걀'이며, 오메가 3와 오메가 6 지방산의 비율을 이상적인 1:4로 맞춘 제품으로 DHA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SPC그룹 식품생명공학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농생명과학대학은 산학협동 연구를 통해 아마씨에서 식물성 오메가 3 지방산인 ;ALA(알파리놀렌산)'를 추출해 특수사료를 개발했으며, 이상적인 오메가 지방산 비율을 갖춘 달걀 생산에 성공했습니다.
이 달걀의 생산은 청정지역인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계성양계영농조합과 농업회사법인 계성에서 맡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