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LCD모니터를 구입한 소비자 4명 가운데 1명은 20인치 이상 대형 모니터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쇼핑포털 다나와는 올해 모니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연초 6%에 머물던 20인치 이상 대형모니터 시장점유율이 11월 말엔 4배 가량 늘어 24%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는 대형모니터의 가격하락이 매출량 증가의 핵심요인으로 분석하고, 내년에는 시장점유율이 5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핑포털 다나와는 올해 모니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연초 6%에 머물던 20인치 이상 대형모니터 시장점유율이 11월 말엔 4배 가량 늘어 24%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는 대형모니터의 가격하락이 매출량 증가의 핵심요인으로 분석하고, 내년에는 시장점유율이 5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