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과 관련한 소비자들의 피해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부산본부는 최근 2년 동안 부산 경남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민원 가운데 학원 민원이 15.2%에 달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학원 상담 민원 가운데 '청약 철회와 계약 해지 불만'이 51%로 가장 많았고, '가격 불만' 13%, '부당행위' 5.5% 등의 순이었습니다.
<안진우/tgar1@mbn.co.kr>
한국소비자원 부산본부는 최근 2년 동안 부산 경남 소비자 상담센터에 접수된 민원 가운데 학원 민원이 15.2%에 달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학원 상담 민원 가운데 '청약 철회와 계약 해지 불만'이 51%로 가장 많았고, '가격 불만' 13%, '부당행위' 5.5% 등의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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