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관련 상담을 해주는 '경기 에듀 콜센터'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78.6%가 '매우 만족' 또는 '대체로 만족한다'고 응답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84.1%는 상담원의 친절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난 1월 출범한 '경기 에듀 콜센터'에는 최근까지 6만 8천699여 건, 하루 평균 471건의 민원 상담이 진행됐습니다.
[ 추성남 / sporchu@hanmail.net]
경기도교육청은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78.6%가 '매우 만족' 또는 '대체로 만족한다'고 응답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84.1%는 상담원의 친절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난 1월 출범한 '경기 에듀 콜센터'에는 최근까지 6만 8천699여 건, 하루 평균 471건의 민원 상담이 진행됐습니다.
[ 추성남 / sporchu@hanmail.net]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